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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보해양조 '스마트 오더' 플랫폼 입점 후 매출 지속 증가

      [광주=신홍관 기자] 보해양조 제품의 '스마트 오더' (Smart Order) 판매량이 명절 시즌인 지난해 1월과 9월 다른 시기에 비해 4.2배 정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. 특히 프리미엄 매실주 대용량 ‘매취순 12년 3L’는 전년 대비 196%의 매출 상승률을 기록했다.스마트 오더는 애플리케이션 등 스마트폰으로 사전에 제품을 주문하고 가까운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. GS리테일이 2020년 선보인 스마트 오더 플랫폼 ‘와인25플러스’는 출시 이후 2021년 1300%의 매출 신장률..

      전국2024-02-2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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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데일리샷, 37분 완판 막걸리 '404 NOT FOUND' 3차 사전예약 오픈

      [서울경제TV=이호진기자]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데일리샷은 C 막걸리와 협업해 만든 ‘404 NOT FOUND’의 한정수량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.   ‘404 NOT FOUND(이하 개발자 막걸리)’는 데일리샷에서 직접 기획하고 단독 출시한 상품이다. 1차 판매분은 오픈 후 37분 만에, 2차 판매분은 9시간 만에 품절됐다. 3차 수량은 28일 오후 5시부터 한정수량 사전예약 판매로 진행되며,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샷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.   데일리샷과 협업한 C 막..

      산업·IT2023-07-2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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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면세주류 온라인 구매 허용…누가 웃을까

      [앵커]가까운 시일 내에 시내 면세점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한 면세주류를 공항 출국 인도장에서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.정부가 코로나 이후 주저앉은 면세업계의 활로를 틔우기 위해 마련 중인 대책인데요.사실상 새로운 시장이 열리는 만큼 면세사업자들 마다 득실따지기에 분주한 모습니다. 이호진 기자입니다.[기자]관세청은 시내면세점의 면세주류 ‘스마트 오더’ 판매 허용 합의를 올해 상반기 내에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.주류를 온라인으로 구매해 매장에서 수령하는 ‘스마트 오더’ 시스템은 지난 2020년 3월부터 시행 ..

      산업·IT2023-05-2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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